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만금토지/새만금투자-주변 사람에게 현혹되지 말고 자신을 믿어라.

by 새만금아저씨 2019. 1. 2.

오늘은 여러분께 제가 한번 물어 보겠습니다.(ㅎㅎ아프지 않게 가볍게 물겠습니다.ㅋㅋㅋㅋ)

만약에 여러분이 각 지역에 지금 한창 개발중인 혁신도시지역 땅에 투자를 한다면 어느 위치에 투자를 하시겠습니까?

 

혁신도시내에 투자를 하겠습니까?

혁신도시 인접한 토지에 투자를 하겠습니까? 

아니면 주변 사람의 유혹에 현혹되어 혁신도시와 멀리 떨어져 있는 싸고 이쁜 땅에 투자를 하겠습니까?

 

답은 가까이에 있습니다.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느낌 그대로 자신을 믿고 마음이 가는곳 바로 그땅에 투자하세요.

즉 이말은 사람의 생각이란 거의 비슷합니다.

내가 갖고싶은 땅은 남도 갖싶고 내가 싫은 땅은 남에게도 좋게 보이지 않는 답니다.

그래서 "사람이 몰리는 곳에 돈이 몰리고 돈이 몰리는 곳으로 가야 돈을 벌수 있는 겁니다".

 

위에서 말한 혁신도시에 투자를 한다고 가정하면 누구나 혁신도시가 인접한 지역에 투자를 하고자 하는건 누구나 같은 마음입니다.

그게 정답입니다. 물론 가격적인 면에서 외곽지보다 비싸긴 하겠지만 그렇다고 언제 개발 될지도 모르는 혁신도시와 멀리 떨어져 있는 땅에 투자를 한다면 그것보다 바보는 없겠지요.

 

5년이 지나도 그대로 10년이 지나도 그대로 20년이 지나도 그대로 답답한 마음에 늘어나는 것은 한숨 뿐이요. 팔려고 하니 나의 무지로 지인이나 주변에 아는 사람이라 믿고 산 그 땅이 속아서 비싸게 주고 사서 현 시세도 받을수 없다면 터지는 가슴 어찌 하리오. 

후회 하는 투자는 그~~~~만~~~~.

그럼 항상 즐거운 일만 생길겁니다.

 

 

새만금 개발지역에 투자를 하는 것도 마찮가지 입니다.

아무리 새만금 매립지가 서울시의 3분2크기로 개발 된다고 하여도 군산,김제,부안 모든 땅이 오른다고 할수는 없답니다.

 

새만금 매립지에는 군장산업단지,고군산군도 해양관광단지,국제업무지역.신재생에너지단지.새만금복합관광단지등 동북아시아 최대의 미래형복합도시로 개발되고 있는것은 사실입니다.

이러한 점을 이용하여 일각에선 새만금 지역 모든 주변 지역이 개발이나 되는 마냥 여기저기 싼땅을 구입해서 주변분들께 비싸게 팔고 있는 상황도 벌어지는 웃지 못할 일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않타까운 일입니다.

 

아직도 새만금 인접 지역은 땅 가격이 저렴한편 입니다.

저렴한 가격을 정보가 없고 정보가 부족하여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비싸게 팔고 있는 파렴치한 사람들이 전국에 널려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항상 땅에 투자를 하실때는 꼼꼼히 검토 하시고, 자신의 판단을 믿고, 주변 사람에게 현혹되지 말고,정보에 목타하며 한번쯤 땅을 사고자 하는 지역의 땅 거래 가격을 알아보고 투자 한다면 여러분도 땅 투자 전문가가 될수 있답니다.

 

"꼭" 자신을 믿어 보세요.

하지만 전문가의 조언도 귀기울여 보세요.

 

 

 

 

 

 

 

 

 

 

 

 

 

-부안토지/부안부동산/새만금토지/새만금부동산/새만금투자-